설리, 절친 아이유와 언팔 소동? ‘무슨 일이야?’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 사진=설리 SNS

설리가 생일을 맞아 화제인 가운데, 설리와 아이유의 사이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이유랑 설리가 서로 ‘언팔로우’를 했다는 글이 게시됐다.

확인 결과 설리는 아이유를 팔로우한 상태였고, 아이유는 설리를 팔로우하지 않은 상태였다.

누리꾼들은 ‘팔로우까지 찾아내는 구나’, ‘잘못 눌러서 취소될 수도 있지’, ‘두 사람 엄청 사이좋아 보이던데’, ‘팔로우는 자기 맘이지 뭐’, ‘설리 혼자 팔로우했네’, ‘설리, 아이유 둘 다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설리와 아이유는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

설리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이유의 곡 ‘복숭아’의 주인공이 자신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설리는 ‘팬들이 나를 부르는 별명이 복숭아다. 언니 신곡 제목을 보고 전화로 확인해보니 맞다더라’고 말했다.

아이유랑 설리가 같이 음악방송 MC를 해 친해졌을 당시 아이유가 설리에게 ‘너를 주인공으로 노래 한 곡 만들거야’라고 말했다고 전해진다.

설리는 자신의 SNS에 ‘2015 마지막날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아이유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설리는 아이유, 징짱, 내사랑 등을 해시태그를 하며 우정을 자랑했다.

한편, 설리는 영화 ‘리얼’에 출연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영화 ‘리얼’에는 김수현, 성동일, 이경영, 이성민, 조우진, 한지은, 김홍파, 정인겸, 최권 등이 출연한다고 알려졌다.

영화 ‘리얼’에서 설리와 김수현의 베드신이 있다는 것이 알려져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영화 ‘리얼’은 액션 스릴러 장르의 영화로 검은 세계의 의뢰를 말끔하게 처리하던 해결사 장태영(김수현)에게 한 르포작가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영화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