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미나티’ 무엇? 세계대전 배후 세력 실체 폴 워커 테러의 온상

[코리아데일리 정은채 기자]

3월27일 방송된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 할리우드 배우 고(故) 폴 워커 사망사건을 둘러싼 의문을 조명하면서 ‘일루미나티’가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일루미나티를 최상위 지배층으로 하는 뉴 월드 오더 계획 진행, 요한계시록의 새하늘과 새땅이 자신들의 세계가 되도록 준비 중이라는 게 서방세계에 알려지고 있는 실정이다.

유엔은 일루미나티의 구름판이라는 주장이 일긱에서 일어나고 있을 정도다.

 
이들의 주장은 is의 출현 배경에 일루미나티가 관여되어 있으며 is가 망하지 않는 이유는 일루미나티의 지원 때문이다. 세계대전의 실제 배후조종세력이라는 것.

‘일루미나티’는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기 위해서 바포멧 우상. 여성의 가슴, 남성의 성기를 가진 자웅동체로 염소머리를 하고있다. 성정체성을 파괴하여 그들의 세계가 되었을때 사람들이 신의 창조윤리에 대적하는데 반대하지 않도록 세뇌시킨다.

트렌스젠더, 레즈비언, 게이의 혼인 합법화를 미국에서 통과시켰으며 신이 결정한 성을 인간의 힘으로 고치는 것은 죄가 아니다라고 알리며 레이디가가를 통하여 아젠다를 표출시켰다.

또 이들은 성경과 주술을 교묘히 짜맞춘다. 게임에 등장하는 마법진이 바로 오컬트 숭배의 단계이다.

게임으로 아이들이 친숙하게 만든 후 그들의 세계가 왔을때 사람들이 오컬트 의식에 반대하지 못하도록 하는 세뇌의 일환. 마술행위에 심취하게 하고 신에 대한 경건한 믿음을 버리게 하여 결국 모두를 지옥으로 끌고갈 사탄의 속셈이 여기에 담겨 있다.

이밖에 YG, SM의 케이팝 그룹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 많이 등장한다. (특히 유명한 그룹들의 시끄러운 케이팝 많이 듣지 마세요.)싸이가 앨범을 낼 때마다 유튜브에 경이로운 조회수를 기록하는 이유는 싸이가 일루미나티 회원이고 일루미나티가 전 세계적으로 도와주기 때문이란느 내용도 인터넷에 떠돌아다닌다.

그 외 유희왕에도 등장한다. 일루미나티가 만든 정신세뇌게임을 통해 세뇌 시킨 이후 인구수 5억으로 감소목표(베리칩 이식 후 제어가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이를 위해 제3 차 세계대전을 계획 중)라는 어마어마한 음모가 그속 에 숨겨져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일루미나티’가 폴 워커의 죽음은 사고사인 것일까, 램지의 저주로 인한 사망 혹은 일루미나티에 의한 살인이었을까라는 논란이 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